Bootstrapper and the Shell : Create a basic bootstrapper and shell

App.xaml에 OnStartup을 오버라이딩해서 내부에 BootStrapper를 생성하여 실행한다.

해당 BootStrapper는 Prism이 제공한 PrismBootstrapper를 상속한 클래스를 호출한 것이었는데, 상속한 클래스는 아래와 같다.

즉, 각 함수들을 오버라이딩해서 필요한 부분을 확장해서 사용하라는 방식인것 같다.

 - CreateShell()은 Shell이라고 하는 각 동작단위를 생성하는 부분 같은데, 지금은 간단히 MainWindow를 등록하는것 같다.  Resolve에 MainWindow의 타입을 등록하면 아마도 초기에 해당 메인의 UI가 동작해야하는부분이 저 등록된 부분에 의해 시작되지 않을까 한다.

- RegisterTypes(...) 부분은 추후에 IContainerRegistry를 통해 PrismContainer에 등록해서 추후 컨테이너에 의해 다시 호출되어 사용될 수 있다. 이렇게 등록하고 추후 호출되어 사용되는 부분에 대한 샘플이 따로 있으니 거기서 확인하자.

 

이번은 첫 샘플이기 때문에 아마도 복잡한 내용은 없는듯 하다.

bootstrapper를 이용한 프리즘 초기화 방식과 이렇게 hello world 나오는 Window 창 띄울 수 있다. 이정도 인것 같다.


이번 쳅터의 의미는

  • Prism을 시작하는 PrismBootstrapper라는 개념
  • PrismBootStrapper에서 시작

으로 볼 수 있을것 같다.


끝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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