삽질하다 결국 ㅈㅈ 쳤는데 알고보니 다 왔었다 참나 ㅋㅋㅋㅋ
솔루션 하나를 만들고, MFC용 프로젝트와 DLL을 만들 DLL프로젝트를 만든다.
그리고 MFC에 DLL과의 연결 속성들을 알아서 정해준다. (뭐 그런것들... Projects Dependencies...zz)
그런것들은 알아서 정해주고 이제 각 DLL을 구성하는 헤더들에 같은 선언들을 해준다.
//Component.h
#ifdef DLLCOMPONENT
#define CCOMPONENT __declspec(dllexport)
#else
#define CCOMPONENT __declspec(dllimport)
#endif
class CCOMPONENT CComponent{ ~~~~~~~};
//Component.cpp
#define CCOMPONENT //이건 해주는지 안해주는지 까먹었다. 알아서 하셈
#include <iostream>
~~~~
이런식으로 선언을 모든 DLL구성 파일들에게 해줘야 한다. "똑같이"
즉, DLL로 만들 클래스들을 저런식으로 똑같이 선언해주면 된다는 거다.
젠장.....
난 클래스마다 다르게 했더만 아니라네? ㅠㅠ
클래스 이름이 달라서 다르게 구분지어 줬더만 똑같이하라니 이런 된장 ㅠㅠㅠㅠㅠ
추가. 이거 삽질한다고 각종 리크에러들 다 나왔음 ㅠㅠ
솔루션 하나를 만들고, MFC용 프로젝트와 DLL을 만들 DLL프로젝트를 만든다.
그리고 MFC에 DLL과의 연결 속성들을 알아서 정해준다. (뭐 그런것들... Projects Dependencies...zz)
그런것들은 알아서 정해주고 이제 각 DLL을 구성하는 헤더들에 같은 선언들을 해준다.
//Component.h
#ifdef DLLCOMPONENT
#define CCOMPONENT __declspec(dllexport)
#else
#define CCOMPONENT __declspec(dllimport)
#endif
class CCOMPONENT CComponent{ ~~~~~~~};
//Component.cpp
#define CCOMPONENT //이건 해주는지 안해주는지 까먹었다. 알아서 하셈
#include <iostream>
~~~~
이런식으로 선언을 모든 DLL구성 파일들에게 해줘야 한다. "똑같이"
즉, DLL로 만들 클래스들을 저런식으로 똑같이 선언해주면 된다는 거다.
젠장.....
난 클래스마다 다르게 했더만 아니라네? ㅠㅠ
클래스 이름이 달라서 다르게 구분지어 줬더만 똑같이하라니 이런 된장 ㅠㅠㅠㅠㅠ
추가. 이거 삽질한다고 각종 리크에러들 다 나왔음 ㅠㅠ
'개발 > Clien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]그래서 대충만든 후킹 프로그램 ClicknTouch 0.1a (0) | 2012.02.10 |
---|---|
[C/C++]if문 같은 조건문에서의 조건식 유의점 (0) | 2011.11.10 |
[C#]키보드 후킹 (0) | 2011.08.11 |
[C++/MFC] MFC로 프로그래밍 하다 콘솔창으로 디버깅 출력하고 싶을때 (0) | 2011.08.08 |
[C++/MFC] 입력한 값 메시지박스로 출력하기 (0) | 2011.08.03 |